1. 교정완료 후 신청자와 원어민 교정자가 직접 만나서 완료된 문서를 두고 서로 질의응답으로 상담을 하게 됩니다. 본인의 영어표현력이 현저히 떨어져서 교정완료 문서를 좀 더 심도있게 다루고 싶거나 해외 저널 제출용 논문의 교정률이 20% 이상이신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2. 교정이 완료된 후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상담할 시간을 정하게 됩니다. 최소 1시간에서 최대 3시간이내이며(상담료: 기본 1시간 4만원), 상담 장소는 어학센터를 원칙으로 합니다
3. 교정 신청서 작성시 상담 신청 여부를 미리 표기하셔야 합니다. 교정 완료 후의 상담신청은 경우에 따라 거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ㆍ교정료 및 상담료 납부 안내
1. 현금 입금 (KAIST 및 외부 모두 활용가능 함)
– 교정ᆞ번역료 정산 후 입금대기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안내 이메일에 따라 다음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 번역료 입금 후 입금확인 메일을 받으시면 교정ᆞ번역 완료 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입금 후 확인전화나 확인메일을 보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계좌번호 : 우리은행 270-003359-13-607, 예금주 : 한국과학기술원
2. 계정대체 (KAIST 소속에 한하여 활용이 가능함)
– 교정ᆞ번역료 정산 후 입금 대기 중 메일이 발송됩니다. 안내 메일에 따라 어학센터 홈페이지에서 계정대체 확인 후
- 교정ᆞ번역 완료된 내용 역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정대체 가능 여부는 각 학과 및 Lab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3.계산서 처리 확인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계산서는 1~2일 뒤 이메일로 발송 됩니다.
4. 신용카드(외부인 가능/ KAIST 소속시 개인카드만 결제 가능)
- 교정ᆞ번역 완료 후,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가능
ㆍ교정/번역/비교교정 취소 안내
교정, 번역 및 비교교정을 취소할 경우에는 당일 취소라 할지라도 교정자/번역자가 진행한 부분까지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취소절차는 전화로만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송보미나, 042-350-8731)
ㆍ무상 재교정 및 재번역 서비스 안내
KAIST어학센터에서 의뢰된 교정 및 번역 건에 대한 공식적으로 거절되어, 재교정 또는 재번역을 받아야하는 경우 또는 교정자/번역사의 실수로 인해 정정이 필요한 경우 진행됩니다. 또한 아래 해당사항을 충족할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 해당사항 -
1. 어학센터의 교정 완료본과 제출본에 변경률이 10%미만인 경우
2. 3년 이내의 의뢰 건인 경우
진행절차는 담당자와 연락을 통해 이뤄지며, 해당 건에 대한 증빙자료를 메일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langauge@kaist.ac.kr)
재교정 및 재번역 신청시 필요사항: 신청인, 신청일자, 제출본, 이전교정문서번호(또는 교정본), 공식적인 심의 평가
(ex: Authors whose primary language is not English are advised to seek help in the preparation of the 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