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언어교육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방법
  • 1. 로그인 > 학기별 강좌 안내문 > 수강신청
  • 2. 수강신청 후 은행에 해당 수강료 입금
  • 신청 및 입금처리 순번 확인 방법
  •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신청/수강 강좌 > 강좌명 클릭
  • 입금처리가 되기 전에는 수강신청한 순번을, 입금처리가 된 후에는 입금처리된 순번을 보여주므로, 본인의 수강 가능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 입금 방법
  • 인터넷 뱅킹, 폰 뱅킹, 무통장 입금, 계좌 이체 중 본인이 제일 편한 방법 한가지를 선택하여 어학센터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단, 수강하고자 하는 분의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고, 다른 분의 성함으로 입금했을 경우는 어학센터 사무실 (Tel. 042-350-8732번)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식 수강생 인정 기준
  • 수강 신청과 입금이 모두 완료된 분 중에서 입금순으로 선착순 마감.
  • * 수강신청 > 입금순으로 하지 않고 신청 또는 입금 중 한 가지를 우선적으로 했다 해도, 두 가지 모두 완료된 때가 정식등록으로 인정되는 시점입니다.
  • * 수강 신청과 입금이 모두 완료되었지만, 입금하신 분의 성함과 수강 신청할 분의 성함이 달라 본인 여부가 확인이 안 될시는 신분확인된 때가 정식 등록으로 인정되는 시점입니다.
  • 수강취소 방법
  • 신청하신 강좌를 취소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경로로 이동하셔서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 My page > 신청/수강 강좌 > 취소하고자 하는 강좌명 클릭 > 수강취소 > 환불 받을 계좌명 입력
  • *참고로, 수강취소시 환불금액의 기준은 프로그램의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영수증 출력 방법
  • 로그인 > My page > 신청/수강 강좌 > 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