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어교육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방법
- 1. 로그인 > 학기별 강좌 안내문 > 수강신청
- 2. 수강신청 후 해당 수강료 결제
- 신청 및 입금처리 순번 확인 방법
-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신청/수강 강좌 > 강좌명 클릭
- 입금처리가 되기 전에는 수강신청한 순번을, 입금처리가 된 후에는 입금처리된 순번을 보여주므로, 본인의 수강 가능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 입금 방법
- 수강 신청 시 인터넷 뱅킹, 계좌 이체, 신용카드 중 선택하여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단, 수강하고자 하는 분의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고, 다른 분의 성함으로 입금했을 경우는 어학센터 사무실 (Tel. 042-350-8731)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식 수강생 인정 기준
- 수강 신청과 입금이 모두 완료된 분 중에서 입금순으로 선착순 마감.
- * 수강신청 > 입금순으로 하지 않고 신청 또는 입금 중 한 가지를 우선적으로 했다 해도, 두 가지 모두 완료된 때가 정식등록으로 인정되는 시점입니다.
- * 수강 신청과 입금이 모두 완료되었지만, 입금하신 분의 성함과 수강 신청할 분의 성함이 달라 본인 여부가 확인이 안 될시는 신분확인된 때가 정식 등록으로 인정되는 시점입니다.
- 수강취소 방법
- 신청하신 강좌를 취소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경로로 이동하셔서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 My page > 신청/수강 강좌 > 취소하고자 하는 강좌명 클릭 > 수강취소 > 환불 받을 계좌 정보 입력
- 수강료 환불기준
- *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1개월 기준으로,
-
- 개강 전 취소 시 전액 환불
- 수업일 수 1/3 전에 취소 시 2/3 환불 (1/3에 해당하는 날짜 포함 안됨)
- 수업일 수 1/2 전에 취소 시 1/2 환불 (1/2에 해당하는 날짜 포함 안됨)
- 수업일 수 1/2 이후 취소 시 환불금 없음 (1/2에 해당하는 날짜 포함)
- * 수업 당일 수강 취소 시, 해당 일 수업은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금 계산합니다.
- 영수증 출력 방법
- 로그인 > My page > 신청/수강 강좌 > 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