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Q&A
권민석
2018.11.21 |
안녕하세요.
우선, 환불 과정에서 금액 실수가 있었던 것에 대해 그리고 그 이후에 처리 과정이 매끄럽지 못한 점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학센터에서는 폐강을 포함한 개인 사정에 의한 취소, 환불 요청 건에 대해 근무일 기준 7일이내에 고객님께서 환불 받으실 수 있도록 처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전자 결제시스템에서 카드 건의 취소시 고객님의 카드사로 바로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근무일 기준으로 3일 후에 반영됩니다. 이 부분에 대해 확인해 보지 않고 다음날 바로 카드사로 반영이 된다고 잘 못 안내하여 고객님께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토대로 정확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환불 처리 완료 표시는 어학센터에서 거래 취소 요청을 완료했다는 의미였지만, 수강생 입장에서는 환불이 완료되었다는 의미로 이해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환불완료 예정 기간을 표시해 달라는 의견과 함께 검토 후 홈페이지 및 어학센터 서비스 개선에 참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이스트 어학센터 권민석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