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추석 연휴 기간 업무 안내 |
---|---|
작성일 | 2017-09-15 13:12:53 |
작성자 | 관리자 |
내용 |
추석연휴 (9월 30일 ~ 10월 9일) 기간의 업무는 아래와 같이 진행되기에 안내 합니다.
1. 영어/한국어 교정, 프리미엄교정, 비교교정, 번역 ○ 접수 일정: 9월 29일(금) 오후 5시 30분이후에 접수되는 문서는 10월 10일(화)에 접수된 것으로 간주가 됩니다. 따라서, 10월 10일(화) 오전부터 접수 순서대로 견적서가 발송됩니다. ○ 문서 완료 일정 판단 방법: 의뢰자가 견적을 승인한 날을 기준으로 하되 주말과 공휴일은 업무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해당 기간은 제외하시기 바랍니다. 2. 정규 강좌 및 기타 강좌
○ 수강 신청, 취소, 환불 관련 문의는 language@kaist.ac.kr 로 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language@kaist.ac.kr로 연락 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