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I-PIN 인증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체크할 사항 |
---|---|
작성일 | 2014-02-06 20:32:35 |
작성자 | 관리자 |
내용 |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브라우저자체적으로 호환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PIN인증시 팝업창이 뜰때 '브라우저 모드(browser mode)'나 '문서 모드(document mode)'가 바뀌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경우 세션(session)이 새로 생성되면서 정상적으로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I-PIN 인증창과 저희 KAIST어학센터 홈페이지창의 모드를 일치시켜 주어야 합니다. 아래의 지시사항을 참조하시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KAIST 어학센터 홈페이지의 실명인증을 요청하는 페이지에서 F12를 눌러 개발자 도구를 연다. 2) 개발자 도구의 우측 상단에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 모드(browser mode)'나 '문서 모드(document mode)'를 확인한다.
3) I-PIN 인증창에서 동일하게 F12를 눌러 개발자 도구를 연다. 4) 개발자 도구의 우측 상단에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 모드(browser mode)'나 '문서 모드(document mode)'를 확인한다. 이때 앞서 확인한 어학센터 홈페이지의 '브라우저 모드'나 '문서모드'가 다른경우 이를 동일한 '브라우저 모드', '문서 모드'로 설정한 후에 팝업창을 닫지 않은 상태에서 I-PIN인증을 시도한다.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