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I-PIN인증창이 팝업으로 뜨지 않을 경우 |
---|---|
작성일 | 2014-01-06 12:05:50 |
작성자 | 최택진 |
내용 |
현재 KAIST 에서는 KAIST 내부자는 Portal 인증으로 개인 인증을 하고 있으며 KAIST외부인의 경우는 서울신용정보에서 제공하고 있는 I-PIN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I-PIN인증시 MS Explorer에서 인증 요청창이 새창으로 뜨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를 취하신후에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의 [도구]-[인터넷 옵션]를 클릭하셔서 [보안]탭으로 이동
2) 보안탭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클 클릭하신후에 '사이트(S)' 버튼을 클릭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kaist.ac.kr'가 등록이 되어 있다면 '제거'하신 후에 I-PIN인증을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