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센터 안내

공지사항

  • '
  • 게시판
  • 공지사항
글보기
제목 I-PIN인증창이 팝업으로 뜨지 않을 경우
작성일 2014-01-06 12:05:50
작성자 최택진
내용 현재 KAIST 에서는 KAIST 내부자는 Portal 인증으로 개인 인증을 하고 있으며 
KAIST외부인의 경우는 서울신용정보에서 제공하고 있는 I-PIN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I-PIN인증시 MS Explorer에서 인증 요청창이 새창으로 뜨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를 취하신후에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의 [도구]-[인터넷 옵션]를 클릭하셔서 [보안]탭으로 이동
ex_img01.gif

2) 보안탭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클 클릭하신후에 '사이트(S)' 버튼을 클릭
ex_img02.gif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kaist.ac.kr'가 등록이 되어 있다면 '제거'하신 후에 I-PIN인증을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목록
  • 수정
  • 삭제
코멘트
> 로그인 후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